2021 여름성경학교 로마로 가는 길 _ 공과 ppt(유년부/초등부)

총회교육개발원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커뮤니티

2021 여름성경학교 로마로 가는 길 _ 공과 ppt(유년부/초등부)

안녕하세요. 

늘 총회교육에서 힘써주셔서 현장에서 열심히 사역하는 1인입니다.  올해 성경학교 주제도 좋고, 컨텐츠도 공과도 재미있고 다양해서 아이들이 많이 좋아합니다. 무엇보다 현재에 제일 필요한 말씀들을 나누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마 올해 공과가 품절이 많이 되었다고 하는데 인기가 많아서 겠죠???^^

 

다만, 한가지 의견을 나누고 싶습니다. 

코로나 이후 온라인에 맞춰서 프로그램을 준비해주셨다고 했는데, 공과 부분에 대해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강습회는 자리가 없어서 못듣고 유튜브에서 주일학교연합회 영상을 봤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진행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에 대한 고민은 함께 더 해나가야 겠다 라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전환되면 기본적으로 눈을 마주치고 아이들과 공과를 진행하기 위해서 ppt자료도 필요하고 이외에 다양한 자료들이 필요한데, 이번에 제공하신 교역자용 자료에는 적어도 교재에 있는 이미지들은 모두 들어있어야 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게 많이 없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그렇다면 혹시 공과 ppt 판매하는게 있나요? 저는 만들었는데 너무너무 .... 오래 걸려서.. 구매하는 것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겠다 싶어서...여쭤봤습니다.. 하하하... 너무 게으른가요?ㅎㅎㅎㅎ 

 

꼭꼭 다음부터는 교재에 있는 이미지 파일을 모두 제공해주셔서 온라인공과를 즐겁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면 좋겠습니다. ^^

 

아래는 제가 만들어 놓은 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는 링크입니다. 저도 만드느라 며칠이 걸렸는데, 이렇게 공유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규모가 작거나 온라인공과시 필요하신 분들이 다운받으셔서 사용해주시면 며칠걸려 만든자료가 더 의미있게 사용될 것 같아요!

제목 아래 링크 누르시거나 , 글 맨아래 링크 복사하셔서 주소창에 넣으시고 엔터 누르신 후 파일 클릭하시면 다운되실거에요! 

그럼 20000 :-)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285LJ18R5L2fhnxpQrqcIfN2ASB54ybo?usp=sharing

총회교육 2021.08.06 17:01
총회 교재를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교역자용(예배활동 매뉴얼)안에 공과그림자료를 넣어드리 못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림에 대한 저작권으로 인해 이미지 파일이 제공되지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공과 ppt 판매도 불가능합니다.  파일을 만들어서 자료를 공유하는 것의 가능여부는 내부 논의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오잉오잉 2021.08.06 22:25
그럼 이 파일 지울게요~~ 논의 하시구 공유가능하시다고 말씀해주시면 공유하겠습니다.
글 삭제하려고 햇는데 삭제가 안되네요 삭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