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교육개발원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대한 문의

총회교육개발원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커뮤니티

총회교육개발원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대한 문의

보라 Hit. 1,967 Date. 2021.07.24 11:54

제4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이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www.총회교육.com 이하 '총회교육개발원 서비스')에 온라인으로 공시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되고,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개정약관도 탑에듀원격평생교육원 서비스에 온라인으로 공시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회사는 약관을 변경할 경우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하여야 하고, 회원의 권리나 의무 등에 관한 중요사항을 개정할 경우에는 사전에 공시하여야 합니다.

④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탑에듀원격평생교육원 서비스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약관의 효력이 발생된 날로부터 7일 이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는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8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회원을 위한 온라인교육 컨텐츠 서비스, 맞춤 서비스

2.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탑에듀 서비스를 통해 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회사의 환불규정]

환급 이벤트 상품의 경우 환불

 -------------------------------------------------------------------------------------------

 

안녕하세요. 총회교육개발원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용약관에 대한 문의를 드립니다.

요즘처럼 개인정보의 보호가 이슈가 되고 있는 시기에 사람에 따라서 약간은 민감한 사안일수도 있어서 여쭈어봅니다.

더욱이 이제는 총회에서 강의를 온라인으로 일정 금액을 받고 판매를 하시기에 

앞으로의 불필요한 논란을 피하기 위해 더욱 관계 법령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으셔야 할 듯 합니다.

약관에 따르면 탑 에듀 서비스라는 곳과 탑에듀 원격평생교육원 서비스라는 업체에 공지가 되고, 정기적으로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저는 이 업체들을 잘 알지 못해서 동의하기 전에 문의를 드립니다.

혹여 해당 사이트와 관련이 없음에도 이런 문구가 들어간 것이라면 아마도 타 업체의 약관을 그대로 가지고 오셨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또 그것대로 문제가 될 수 있겠지요.

 

또 환급 이벤트 상품이라는 항목이 약관에 있는데, 그 또한 잘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 이런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으신건지...

이런 문의가 큰 문제는 되지 않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문의를 드립니다. ^^